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cebook 마케팅이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향상시킬 것인가?

카테고리 없음

by 프리미어언니 2020. 6. 14. 21:27

본문


Facebook 마케팅이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향상시킬 것인가?



페이스북을 마케팅 도구로 사용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최근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라면, 당신은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를 알아야 한다.


그것에 대해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으세요.




당신의 팬들은 그들의 요구에 맞출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교류되어야 한다.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글을 올릴 때 반드시 주목하라.


성공한 많은 사업체들이 일반인들로부터 마케팅에 대한 아이디어를 배웠다.


팬들이 찾고 있는 것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으니 절대 무시하지 마라.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는 당신이 당신의 사업의 서비스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때 다른 페이지들과 구별될 필요가 있다.


이것은 좀 더 다채로운 페이지를 만들고 많은 사진들과 같은 것들을 추가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


이 페이지들은 더 매력적이다.




사용자 지정 대상을 사용할 때 전자 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광고 대상을 지정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보내는 특정 마케팅 메시지에 레이저로 초점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이전 고객을 위한 특별 거래.


그것은 시간과 돈을 절약할 것이다.




기존 청중을 잊지 마십시오.


일부 마케터들은 기존 청중을 돌보는 대신 신규 가입자를 확보하는 데 주력한다.


페이스북을 이용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청중들이 존경심을 느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가 진정한 참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으므로, 당신의 챔피언들을 잊지 마십시오!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고 한다면 누군가에게 가치 있는 것을 주어라.


당신의 페이지는 당신의 페이지가 좋아질 때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한다면 사람들에게 무료하고 배타적인 것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모두에게 나눠줄 수도 있고 한 명의 우승자만 있을 수도 있다.


돈벌이가 되는 것은 너에게 잘 될 수 있다.




비팬에서 내용을 숨기십시오.


만약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팔로워만이 볼 수 있는 숨겨진 영역이 있다면, 당신은 더 많은 방문자들이 팔로워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이 숨기지 마, SEO에 영향을 줄 테니까.




이러한 형태의 마케팅에는 실제 자원만 투자하십시오.


페이스북은 인기 있는 사이트로 마케팅에는 시간이 걸린다.


이 귀중한 리소스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가능성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의 이윤을 최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용자가 페이지의 내용을 "공유"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아마 당신의 컨텐츠를 공유하기를 원할 것이다.


이는 귀사의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귀중한 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 그들은 여러분의 컨텐츠에 대해 그들 자신의 네트워크에 알려주고 여러분이 더 많은 잠재 고객들을 얻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호의에 보답할 것이다.




당신의 브랜드에 맞는 개성을 확실히 확립하라.


당신이 게시한 것들이 지루할 때, 그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동일한 전망을 갖게 될 것이다.


성격을 좀 보여 주되, 항상 프로답게 행동하도록 노력해라.




당신의 페이스북 디자인은 당신의 메인 웹사이트와 약간 비슷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주 색상이 로얄 블루라면, 페이스북에서도 그것을 메인 색으로 만드세요.


사람들은 이런 식으로 당신의 브랜드를 당신의 페이지에 쉽게 연결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전혀 다른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의 헌신적인 고객들을 혼란스럽게 할 것이다.




고객 중 귀하의 페이지에 리뷰를 게시하고자 하는 고객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리뷰를 읽는 것을 좋아하고 종종 결정을 내리기 위해 리뷰에 의존한다.


과거의 고객들에게 그들의 경험을 페이스북에 올리라고 요구함으로써, 당신은 캐주얼한 구경꾼들이 구매하는 고객으로 변하도록 도울 수 있다.




구독자를 확보하고 콘텐츠를 공유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그들의 친구들과 컨텐츠를 공유할 가능성이 높은 페이스북 사용자들을 집중 공략해야 한다.


당신의 캠페인의 성공을 보여주는 중요한 척도는 모두 중요한 전환율이다.




마케팅 노출을 얻으려면 Facebook Matchmaking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때로는 페이스북을 통해 두 사람을 하나로 묶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도 한다.


이렇게 해! 그들은 친구들에게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그것은 훌륭한 페이스북 홍보를 가능하게 한다.




페이스북을 당신의 사업을 위해 일하게 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다.


하룻밤 사이에 이륙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노력의 결과를 보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